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공부 기록하기

부동산 인사글

by 행복한이천만장자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재 부동산을 공부하고 있는 행복한이천만장자입니다.

 

제가 부동산을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

경제에 조금 관심이 있어서 이것저것 공부하다가, EXIT라는 책을 읽고 흥미로운 부분이 많아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의 공부방법은

책, 인터넷(블로그, 유튜브, 카페)에서 주로 지식을 습득하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는 주식, 부동산 등에 관심 있는 사람이 적다 보니, 다른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부분이 조금

제한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 부동산 카테고리 운영방안은

제가 책을 보고 이것저것 자료를 찾아보고 정리를 하면 개운한 느낌이 있어서,

저의 정리한 파일을 조금 공유하거나 제가 보고 느낀 것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조금 공유함으로써 나의 생각을 정리하고, 정보를 공유하면 성장해나가고 싶어서 이렇게 도전해봅니다.

 

이렇게 인사글을 적는 이유는

어쨌든 이런 부동산 카테고리를 만듬에 있어서, "목적"이 중요하다고 생각되고 글의 목적도 조금 더 명확 해질 것이라고 생각되어서입니다.

 

같이 성장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