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기록하기/03.알뜰살뜰

리디북스 글 공유하기(이미지 만들기)

by 행복한이천만장자 2021.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이천만장자입니다.

요즘은 책을 조금씩 읽는 것 같아요 ㅎㅎ 많으면 많은거고 적으면 적은건데,한달에 많으면 5~8권정도 보는것같아요ㅎㅎ

 

최근에 읽은 책중에 "부동산 소액 투자의 정석"이라는 책을 봤는데 마지막  몇 문장들이 생각이 나네요.

"경제적 자유나 여유로운 삶이란 구허들이 다허상 일 수도 있음",

"나는 내앞에 주어직 작은 행복들을 즐기면서 경제적 성취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삶, 그래서 작은 성취에도 기뻐할 수 있는 삶이야말로 진짜 행복한 삶이라고 생가한다." 

같은 마음을 이루고 있다고 생각이드니 더욱 더 가슴에 와 닿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한구절을 이미지로 만들어봤어요 ㅎㅎ

 

짜잔 위에 이미지 이쁘지 않나요??ㅎㅎ

 

하지만 이런 이지미는 제가 만든게 아니라는것

리디북스에서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으로 이쁘게 꾸며봐요 ㅎㅎ

 

 

Step1. 책을 선택한다

 

Step2. 이미지로 출력하고 싶은 문구를 칼라마킹 후 "공유"를 클릭 후 "이미지로 멋지게 공유"를 클릭한다

Step3. 사용하고 싶은 이미지를 선택 및 원하는 글자체, 글씨크기를 선택 후 오른쪽 상단위에 공유를 클릭한다.

그러면 이렇게 공유가 됩니다. ㅎㅎ

 

앞으로도 마음에 남는 구절이 있으면 이렇게 이미지로 저장해도 괜찮을 것같아요 ㅎㅎㅎ 

더 좋은 기능잇으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일상생활 기록하기 > 03.알뜰살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책 리디북스 활용방법  (0) 2021.09.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