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기록하기/03.알뜰살뜰

전자책 리디북스 활용방법

by 행복한이천만장자 2021.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행복한이천만장자 입니다.

 

새로 개설한 카테로리 알뜰살뜰입니다. ㅎㅎ

요즘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전자책 리디북스 알뜰살뜰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결제수단(도서문화상품권)

  •  혜택 : 7%할인 구매(5만원 도서문화상품권기준)
  • 이용방법 

    - 조블페이라는 어플을 설치합니다.

    - 상품권판매몰을 클릭!

    - 도서문화상품권을 클릭!

    - 5만원 상품권(7% 할인)으로 구매 클릭!

    - 무통장입금 선택 후 결재 클릭!

    - 무통장입금 되면 메일 또는 문자로 코드번호가 발송됨

    - 북앤라이프에 캐시 충전!

    - 리디북스 캐시 충전!

2. 리디캐시 충전

  • 혜택 :  적립률 2배 (혜택이 가장중요하니 먼저 ㅎㅎ)
  • 충전날짜 : 매월 1,2,3일에 충전하면 리디포인트가 2배로 적립됩니다. 금액별로 적립률은 다르니 홈페이지 들어가서 참고바랍니다.

3. 각종 쿠폰(위클리 쿠폰& 5% 포인트 상품권)

  •  혜택 : 10% 할인쿠폰 발송
  •  이벤트날짜 : 매주 화요일

4. 비오는날 이벤트

  •  비오는날 1,000포인트주는 이벤트인데 아직 받아본 경험은 없네요 ㅎㅎ

5. 나의 사용방법

  •  일단 매주 화요일, 매월 1,2,3일에 알람을 설정해둬요!
  •  알람이 울리면 1,2,3번에 해당되는 알뜰살뜰방법을 실행합니다!
  •  7%할인받고, 10% 할인쿠폰, 포인트 상품권까지하면 꾀 저렴하게 전자책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얼마안되는 돈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이렇게 계속 활용하면 한달에 혜택 많이 받아 볼수 있어요 ㅎㅎ

나중엔 일반책 저렴하는 방법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혹시 더 좋은 방법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