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기록하기/06. 일기

아이오닉5 구매후기(EV페스타 크레딧 신청방법)

by 행복한이천만장자 2023. 11. 11.
반응형

이번엔 EV페스타 진행때 충전크레딧 160만원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여기저기 찾아봤을때 기다리면 마이현대 어플에서 팝업창이 뜬다고 해서 매일 들어가면서 확인했지만 안뜨더라구요. 그래서 영맨한테 받은 자료와 신청 방법 알려드릴세요

여기에 E-finance 신청방법이 있습니다. 이게 마이현대 어플에 들어가면

여기 충전카드 신청하기라는 곳이 있는데 들어가서 카드신청하기 누르면 끝이에요 ㅎㅎ
그리고 SK일렉링크 어플을 설치하고 들어가보면

짜잔 80만원이 충전되었네요 ㅎㅎ

자동으로 카드 발급까지되면서 80만 크레딧이 들어왔네요. 팜플렛에 나온것처럼 나머지 80만은 2~3개월 뒤에 들어온다고 하니 기다려보고 난중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SK일렉링크는 로밍(다른회사 충전기사용하는 걸 의미함)사용시 요금이 385원/kw으로 단가가 조금 비싸요. 그래서 저는 160만원이지만 실질적으로 80만원정도 있다고 생각하네요. 참고바랍니다 ㅎㅎ



-------------------------------------------------------------------
12월12일 추가 내용업데이트

12월 8일 추가 80만 크레딧이 들어왔습니다. 별로도 제가 신청한건 없었고 정말 기다리니깐 들어왔네요. ㅎㅎ
처음에 크레딧이 11월 7일에들어왔으니깐 딱 1달 걸렸네요. 리얼 생생후기 남겨드리니깐 잘보셨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