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오닉5를 구매한지 2주정도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후석 승객 알림 시스템을 점검하시오라는 경고 문구가 떴습니다.
그래서 블루핸즈에 방문하니 센서가 천정에 달려있어서 전체 뜯어서 수리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깔끔하게는 정리는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업사원한테 물으니 잘하는 영업점이 있다고하여서 방문하였는데 똑같은 결론이 나오더라구요. 너무 슬픈마음에 전기차 카페에 글을 올려 자문을 구하니깐 블루핸즈 말고 직영이 운영하는 하이테크 센터가 있다고 하여서 하이테크센터에서 고쳐보려고합니다. 예약이 많이 밀려서 일정잡기가 힘들었지만 운좋게 빈자리가 있어서 빨리 예약일자를 잡을수 있었네요. 큰문제아니고 간단히 고쳐쳤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문제를 겪는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일상생활 기록하기 > 06.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슬라 모델 Y RWD(중국산)시승 후기 (0) | 2023.12.12 |
---|---|
아이오닉5 GV60오르간페달 설치 후기 (0) | 2023.12.12 |
[좋은시]가을 소원 - 정용철 (0) | 2023.11.11 |
아이오닉5 구매후기(EV페스타 크레딧 신청방법) (0) | 2023.11.11 |
아이오닉 구매후기(뒷유리2편) (0) | 2023.1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