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기록하기/06. 일기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수령 후기

by 행복한이천만장자 2021.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이천만장자입니다.

 

몇일전 자가격리 생활지원금을 받았습니다. 수령한 금액은 격리기간으로 나눠어서 입금되었던것같네요.

요즈음 자가격릭 인원이 많아서 받으려면 내년 쯤 되어야 받을수 있다고 안내받았는데 생각보다 조금 일찍받아서 기분이 좋네요. 안내해주시는 분이 이런 심리효과까지 생각해서 말을해준건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회사사람중에서 같이 격리하고 지원금신청한분들도 있어지만 제가먼저 수령을 한듯합니다. 물론 일일이 한분하분 다물어보지는 않았습니다. 아마 지역마다 대기인원수가 다른건지 잘모르겠네요. 아니면 내가 조금일찍 신청한건가??ㅎㅎ

 

2주간 자가격리기간동안 밥이랑 이것저것 신경많이 써준 부모님에게 조금 드렸네요.

 

아무튼 자가격리하신분들 고생하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