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기록하기/06. 일기

23년 2회차 에너지기사 실기 후기

by 행복한이천만장자 2023.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천만장자입니다.

 

얼마전 에너지기사 실기를 치뤘습니다. 공부기간은 약 1개월정도되었고, 직장다니면서 하느라 조금 시간이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83점이라는 점수로 합격하였습니다. 운이 좋았던것같아요. 

 

공부방법은 실기 과년도 문제 1회독하고 애매한 문제 한번더 보다가 시험치르러 갔네요. 오랜만에 치르는 주관식시험이라서 긴장했지만, 그래도 공부하였으니 조금씩 떠올라서 고민고민하다가 적었습니다. 시험끝나고 카페에서 올라오는 후기들 보고 잘하면 떨어질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감독관님이 점수를 후하게 주신것같아 감사합니다.

첫 자격증이라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참고: 실기책은 에너지아카데미껄로 공부했어요. 에너지관리기사가 책이 잘된게 없어서 필기할때 고생을 많이해서 책은 꼭 좋은걸로 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