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기록하기/06. 일기

아이오닉 구매후기(뒷유리3편)

by 행복한이천만장자 2023. 12. 16.
반응형

이번주 내내 겨울비가와서 운전하다가 뒷유리를 관찰하여 올려드립니다.
먼저 사진부터 보시죠 ㅎㅎ

뒷유리 찍은사진하나가 조금 흔들렸네요^^;

열선틀고 시간이 조금 지난뒤 사진입니다. 뒷차가 아예보이지 않는건 아닌데 형체는 보입니다. 그래서 뒤에 어느정도에 차가 있구나 정도는 인식가능한 수준이라서 저는 운전하는데 지장은 없었습니다. 조금 답답하긴 하더라구요. 혹시나 열선 시간이 지나면 조금 더 깨끗해지진 않을까하는 분들도 계실까봐 글 남겨드리는데 시간이 지나도 괜찮아지진 않습니다. 이유는 뒷유리 바깥쪽에 물이 튀겨서 그런거라서 안쪽에랑은 상관 없더라구요. 오히려 차세워서 오래두면 빗물때문에 깨끗해집니다.

아5 차주님들 중에서 고무 스포일러달고 디지터룸미러 장착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저는 아직 그정도 조치는 안해도 괜찮았으니, 아이오닉5 구매 고려중인 분들은 참고해주시시 바래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