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기록하기/06. 일기

아이오닉5 구매후기(옵션편)

by 행복한이천만장자 2023.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오닉5를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할때 고민했던 옵션을 공유해드려요. 일단 제가 구매한 아이오닉5는 프레스테이지 20인치, 컴포트 플러스, 실내v2l, 테일게이트 LED 이렇게헸습니다. 제외한 옵션은 빌트인캠, 파킹어시스트.,비전루프 이렇게 제외했습니다.

 

이번 10월부터 ev페스타로 할인이 들어가서 아이오닉 익스클루시브 깡통구매한면 3천5백 정도로 구매할수있다는 생각에 처음에 깡통을 생각했는데, 프레스테이지랑 익스클루시브랑 외관에서 급을 나눠버리니깐 프레스테이지에 옵션 이것저것다해서 4천7백만원까지 올라갔네요. 차를 구입하고 나서 파킹어시스트 안넣은게 조금 아쉽긴하더라구요. 있어서 잘안볼것같긴한데, 주차할때 카메라 좌,우,후 카메라 확대할수있는게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후방카메라가 있으니깐 주차할때 괜찮겠지 했는데 뭔가 아쉬움이 있습니다. 기존에는 세단을 몰다가 주차하려니 조금 어색한게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조금 아쉬운것같긴해요. 빌트인캠도 넣어볼까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ㅜㅜ 원래 옵션이야 다하면 좋은거지만.

 드렁크에 식빵등 많이 한다고하는데 저는 순정파라서 테일게이트햇는데 만족해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혹시 기타 궁금한점있으면 댓글달아 주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